[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146위...Gerard Joling - Ticket To The Tropics

2010. 11. 4. 05:00음악들/팝1-200

Gerard Joling - Ticket To The Tropics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Here I'm sitting and it's getting cold
The morning rain against my window babe
While the weather looks all cold and gray
In my mind I drift away
while I'm on my way to tropic island
You always said I was a dreamer
You were right, oh
난 여기 앉아 있어요
날은 점점 추워지는군요
나의 창가로 아침비는 스며들고
추운 날씨와 스산함에 내 마음은 멀리 떠나고 있어요
열대섬으로 말이에요
당신은 늘 내가 몽상가라고 말했어요
당신 말이 맞았어요

I got to buy me a ticket to the tropics
Get alone and leave this place behind me
I got to buy me a ticket to the tropics
And prove to myself I can live without your love
난 열대섬으로 가는 티켓을 샀어요
이제 이곳을 홀로 떠나가요
난 열대섬으로 가는 티켓을 샀어요
당신의 사랑없이도 살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요

Here I'm sitting in a beautiful place
Sun is shining on my face again
Think about the way it had to end
Now I'm sitting here along
And it's not the way we were together
I want you to know I am going to miss you, miss you bad
내가 앉아있는 아름다운 곳
태양이 다시 나의 얼굴을 비추고 있어요
그렇게 끝내야 했던 우리 사이를 생각하면서
난 지금 이렇게 혼자 앉아 있어요
이 느낌 우리가 함께 있던 것과는 달라요
난 당신이, 내가 그리워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주길 바래요

I got to buy me a ticket to the tropics
Get alone and leave this place behind me
I got to buy me a ticket to the tropics
And prove to myself I can live without your love
난 열대섬으로 가는 티켓을 샀어요
이제 이곳을 홀로 떠나가요
난 열대섬으로 가는 티켓을 샀어요
당신의 사랑없이도 살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요

I got to buy me a ticket to the tropics
Forget our love and leave this place behind me
I got to buy me a ticket to the tropics
And prove to myself that I can
난 열대섬으로 가는 티켓을 샀어요
우리의 사랑을 잊고 이 곳을 떠나가요
난 열대섬으로 가는 티켓을 샀어요
당신의 사랑없이도 살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요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이곡들은 코리아팝 사이트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200곡"을 순위별로 올리고 있다. 이자료는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고 라디오 프로그램과 선정 당시의 팬투표, 해당 방송국의 설정 기준에따라 선정된걸로 알고있다. "20세기를 빛낸 팝송 히트곡100선" 은 "배철수의 음악캠프"(2002년 11월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선정 한 곡들인데 100곡 다 올렸고, 예전 MBC "김기덕의 골든디스크"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100곡" 도 이미 올린바 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순위에 대해선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라는것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