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84위...Abba - I Have A Dream

2011. 1. 7. 05:00음악들/팝1-200

Abba - I Have A Dream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I have a dream
나는 꿈이 있어요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나는 노래할수 있는 꿈이 있어요.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어느것이라도 대항할수 있도록 나를 도와주는 것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만약 당신이 동화속에서만 나오는 기적을 보게 된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당신이 실패하더라도 미래를 잡을 수 있어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것에서 좋은 어떤것을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를 위한 시간이란걸 알게 되었을 때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I have a dream, a fantasy
나는 환상적인 꿈이 있어요
To help me through reality
현실을 헤쳐나갈 수 있게 도움이 되는 것이지요
And my destination makes it worth the while
나의 목적지는 그동안을 더 가치있게 만들지요
Pushing through the darkness still another mile
또다른 거리를 위해 어둠으로부터 날 밀어내지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것들은 좋은것들이니까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내가 나를 위한 시간이란걸 알게 되었을때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나는 노래할수 있는 꿈이 있어요.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어느것이라도 대항할수 있도록 나를 도와주는 것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당신이 동화속에서만 나오는 기적을 보게 된다면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당신이 실패하더라도 미래를 잡을 수 있어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것에서 좋은 어떤것을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를 위한 시간이란걸 알게 되었을 때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강을 건널거에요, 나는 꿈이있어요.
이곡들은 코리아팝 사이트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200곡"을 순위별로 올리고 있다. 이자료는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고 라디오 프로그램과 선정 당시의 팬투표, 해당 방송국의 설정 기준에따라 선정된걸로 알고있다. "20세기를 빛낸 팝송 히트곡100선" 은 "배철수의 음악캠프"(2002년 11월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선정 한 곡들인데 100곡 다 올렸고, 예전 MBC "김기덕의 골든디스크"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100곡" 도 이미 올린바 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순위에 대해선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라는것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