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68위...Linda Ronstadt - Long Long Time

2011. 1. 23. 20:08음악들/팝1-200

Linda Ronstadt - Long Long Time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Love will abide,
take things in stride
Sounds like good advice
But there's no one in my sight

그래도 사랑은 남을 것이라고,
크게 마음먹고 살아가라고들 하지요.
그것이 좋은 위로처럼 들리지만 하지만
지금 내 곁에는 아무도 없어요.

And time washes clean
Love's wounds unseen
That's one   someone told me
But I don't know what it means

시간이 모든 것을 씻어 줄 것이라고 그리고
사랑의 상처는 보이는 것이 아니라고
누군가 나에게 그렇게 말을 했지만 하지만
나는 그 말의 의미를 모르겠어요.

'Cause I've done everything I know
To try and make you mine
And I think I'm gonna love you for a long long time

그래서 나는 아주 오래 오래 당신을 사랑할 것 같아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내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내가 아는 모든 노력을 다했으니까요.

Caught in my fears,
blinking back the tears
I can't say you hurt me
When you never let me near

지금 나는 두려움에 사로잡혀서 돌아서서
눈물을 흘리고 있어요.
더 이상 내가 당신 곁에 머물 수 없다고 했을 때도
내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없었어요.

And I never drew
one response from you
Or the way you felt about the girls you never know

나는 당신으로부터 어떤 반응도 느낄 수 없었어요.
그리고 당신이 결코 알 수 없는, 여자들에 대해서
어떤 식으로 당신이 느끼는 지에 대해서도요.

'Cause I've done everything I know
To try and make you mine
And I think it's gonna hurt me for a long long time

그래서 나는 아주 오래 오래 마음이 아플 것 같아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내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내가 아는 모든 노력을 다했으니까요.

Wait for the day,
you'll go away
Knowing that you warned me
Of the price I'd have to pay

우리가 서로 사랑하던 그 날이 다시 오도록
내가 기다려도 당신은 떠나갈 거예요.
내가 겪어야 할 아픔에 대해 내가 이미
당신에게 말했던 것을 다 알면서도

Life's full of flaws who knows the cause
Living in the memory of a love that never was

인생은 결코 존재하지 않았던 사랑에 대한 기억으로
살아가는, 알지 못하는 모순으로 가득 차 있어요

And I've done everything I know
To try and change you mine
And I think I'm gonna miss you for a long long time

그래서 나는 오래오래 당신을 그리워할 것 같아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내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내가 아는 모든 노력을 다했으니까요.

'Cause I've done everything I know
To try and make you mine
And I think I'm gonna miss you for a long long time

그래서 나는 오래오래 당신을 그리워할 것 같아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내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내가 아는 모든 노력을 다했으니까요.

이곡들은 코리아팝 사이트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200곡"을 순위별로 올리고 있다. 이자료는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고 라디오 프로그램과 선정 당시의 팬투표, 해당 방송국의 설정 기준에따라 선정된걸로 알고있다. "20세기를 빛낸 팝송 히트곡100선" 은 "배철수의 음악캠프"(2002년 11월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선정 한 곡들인데 100곡 다 올렸고, 예전 MBC "김기덕의 골든디스크"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100곡" 도 이미 올린바 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순위에 대해선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라는것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