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120위...Paper Lace - Love Song

2010. 11. 30. 07:13음악들/팝1-200

Paper Lace - Love Song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Recently in your eyes I see
There's been a change in you
And the one said now all seems dead
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
최근에 당신 눈을 보면, 당신에게 변화가 있다는걸 알 수 있어요
모든 사랑이 사라진것 같다고 아무도 말하지 않았지만,
그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

Yet my tender at the tournament
And let me your champion be
And if I win would you take me in
Into your chambers secretly
그래도 아직은 사랑을 얻기 위한 경기에서,
내가 당신의 사랑을 얻는 우승자가 되게 해주세요.
내가 이긴다면, 당신 방으로 은밀히 날 데려가 주세요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
  
Ask me who do I think of
When a moon is high and bright
Ask me who do I dream of
Well I dream of you tonight
달이 저 높이 떠올라 밝게 비출 때
내가 누구를 생각하고 있는지 물어보세요.
내가 누구를 꿈꾸는지 물어보세요.
오늘밤 난 당신 꿈을 꾸어요.

At morning mass no glance you pass
So meet me at Nottingham Fair
I know you now fulfill me now
I don't even know if you'll be there
이른 아침 모임에서 지나가는 당신을 보지 못했지만,
노팅엄 축제에서 나와 만나기로 해요.
이젠 당신이 내 바램을 이루어 줄거란걸 알지만,
당신이 그 곳에 과연 있을지 모르겠어요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
그대는 한때 가졌던 나에 대한 사랑이 식었다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어요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이곡들은 코리아팝 사이트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200곡"을 순위별로 올리고 있다. 이자료는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고 라디오 프로그램과 선정 당시의 팬투표, 해당 방송국의 설정 기준에따라 선정된걸로 알고있다. "20세기를 빛낸 팝송 히트곡100선" 은 "배철수의 음악캠프"(2002년 11월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선정 한 곡들인데 100곡 다 올렸고, 예전 MBC "김기덕의 골든디스크"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100곡" 도 이미 올린바 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순위에 대해선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라는것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