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105위...Celine Dion - Because You loved me

2010. 12. 17. 05:00음악들/팝1-200

Celine Dion - Because You loved me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For all those times you stood by me
For all the truth that you made me see
For all the joy you brought to my life
For all the wrong that you made right
For every dream you made come true
For all the love I found in you
I'll be forever thankful baby
당신이 내 곁에 있어주었던 그 모든 순간들
그대가 내게 보여주었던 진실들
또 내게 준 모든 기쁨들
그리고 그대가 바로 잡아준 모든 잘못된 것들
당신이 이루어준 모든 꿈들과
당신이 보여준 그 모든 사랑들
그 모든 것들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You're the one who held me up
Never let me fall
You're the one who saw me through, through it all
그대는 나를 강하게 붙들어주고
넘어지지 않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나의 중심을 보아준 사람이죠

corus;
You were my strength when I was weak
You were my voice when I couldn't speak
You were my eyes when I couldn't see
You saw the best there was in me
Lifted me up when I couldn't reach
You gave me faith 'coz you believed
I'm everything I am
Because you loved me
내가 약할 때 힘이 되어 주었고
말을 하지 못할 때는 나의 목소리가,
보지 못할 때는 내 눈이 되어 주었죠
당신은 내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알아보아 주었고
내 손이 닿지 않을 때는
나를 들어올려 주었습니다
당신은 날 믿어줌으로서
내게 믿음을 주었습니다
내가 존재할수 있는 것은
당신이 나를 사랑해주었기 때문입니다.

You gave me wings and made me fly
You touched my hand I could touch the sky
I lost my faith, you gave it back to me
You said no star was out of reach
그대는 내게 날 수 있도록 날개를 주었습니다
내가 하늘에 도달하도록 나의 손을 이끌어주었어요
내가 신념을 잃었을 때
당신이 그것을 되찾아 주었어요
그대는 닿을 수 없는 별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You stood by me and I stood tall
I had your love I had it all
I'm grateful for each day you gave me
Maybe I don't know that much
But I know this much is true
I was blessed because I was loved by you
당신이 내 곁에 있어주어서
나는 당당히 맞설 준비가 되었어요.
당신의 사랑을 얻었을 때
나는 모든 것을 얻었습니다
그대가 내게 준 하루 하루를 감사합니다
내가 많은 것을 알지는 못해도
이것만은 압니다
그대가 날 사랑하므로
난 축복 받았다는 것을..

You were always there for me
The tender wind that carried me
A light in the dark shining your love into my life
You've been my inspiration
Through the lies you were the truth
My world is a better place because of you
당신은 언제나 내 곁에 있어 주었죠
날 지탱해 준 부드러운 바람
어둠 속의 빛처럼 내 인생에 비친 당신의 사랑
당신은 내 영감이 되었고
모든 거짓 속에서 진실이었죠
내 인생은 당신으로 인해
훨씬 더 아름다워졌답니다.

I'm everything I am
Because you loved me
내가 지금의 나일 수 있었던 것은
당신의 사랑 덕분이죠

이곡들은 코리아팝 사이트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200곡"을 순위별로 올리고 있다. 이자료는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고 라디오 프로그램과 선정 당시의 팬투표, 해당 방송국의 설정 기준에따라 선정된걸로 알고있다. "20세기를 빛낸 팝송 히트곡100선" 은 "배철수의 음악캠프"(2002년 11월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선정 한 곡들인데 100곡 다 올렸고, 예전 MBC "김기덕의 골든디스크"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100곡" 도 이미 올린바 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순위에 대해선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라는것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