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73위...Whitney Houston - I Will Always Love You

2011. 1. 18. 19:28음악들/팝1-200

Whitney Houston - I Will Always Love You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7080][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If I should stay I would only be in your way.
So I`ll go
but I know I`ll think of you

당신곁에 내가 계속 머무르게 된다면 난 당신의 삶에
방해만 될 거에요 그래서 난 떠나야 해요..

Every step of the way.
And I will always love you.
I will always love you.
You my darling you ~ ~ ~ ~

떠나가는 걸음걸음 마다 당신을
생각할 거라는 것을 알아요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거에요....
당신.. 내 사랑 그대여..

Bittersweet memories,
That is all I`m taking with me.
So goodbye,
please don`t cry.
We both know I`m not what you,
you need.

당신과 함께 했던 좋고 나쁜 기억 그것이
내가 간직하고 가는 전부에요
그러나 이제는 " 안녕히"....제발 울지 마세요..
당신에게 필요한 사람은 내가 아니란 것을
우리 둘다 알고 있어요..

And I will always love you.
I will always love you.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거에요.........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거에요.........

I hope life treats you kind
And I hope you have
All you`ve dreamed of.
And I wish for you joy And happiness.
But above all this, I wish you love.

당신 삶이 순탄하기를 바라고 있어요
그리고 당신이 꿈꾸는 모든것을
갖게 되기를 바래요 당신에게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빌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사랑을 찾게 되기를 바래요...

And I will always love you.
I will always love you.
I, I will always love you.
You, darling I love you.
I`ll always, I`ll always love you.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거에요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거에요
나는, 나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거에요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해요
나는 언제까지나 당신을 사랑할 거에요.........

이곡들은 코리아팝 사이트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200곡"을 순위별로 올리고 있다. 이자료는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고 라디오 프로그램과 선정 당시의 팬투표, 해당 방송국의 설정 기준에따라 선정된걸로 알고있다. "20세기를 빛낸 팝송 히트곡100선" 은 "배철수의 음악캠프"(2002년 11월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선정 한 곡들인데 100곡 다 올렸고, 예전 MBC "김기덕의 골든디스크"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 100곡" 도 이미 올린바 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순위에 대해선 객관적인 자료가 아니라는것을 밝힌다.